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서는 출간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출간 이후 어떤 활동으로 어떻게 홍보를 하느냐가 중요합니다.
도서의 수명이 결정되는 마케팅 활동, 지식과감성#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출판 마케팅

[브릿지경제] Australia by Servas

Australia by Servas 

김효정, 김은진 지음 | 지식과감성 | 2022년 12월 12일 출간 




앞서 상재한 작가의 수필집 두 권에서 늦깎이로 등단하고,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는 작가의 열정이 이 책 속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진다. 여행지 곳곳의 숨은 정보를 얻는 것만으로도 의미 있는 책이다. 감정을 숨김없이 솔직하고 세세하게 토해 내는 글을 읽으면 마치 함께 여행을 하고 있는 듯하다. 책장을 넘기면 펼쳐지는 평화로운 바닷가, 장엄한 울루루에 매료된다. 지상낙원 호주, 그곳에 가고 싶다.

김광년 국토일보 대표이사 발행인


누구보다 서바스(Servas) 활동에 적극적인 작가가 쓴 호주 여행책에 서바스에 대한 내용이 많아서 흐뭇하다. 방문하는 민박집마다 한국적인 선물과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요리를 대접하는 일이 쉬운 것 같지만 사랑과 정이 없이는 할 수 없는 일이다. 솔직하고 진실이 담긴 이야기로 책장이 술술 넘어간다. 여행 마니아인 작가의 서바스를 통한 또 다른 여행 이야기가 2권, 3권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

송상기 순천제일대학교 교수, 한국서바스 회장


작가의 호주 이야기를 읽고 나니 작가가 여행한 몇 곳을 배경으로 영화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다. 피나클스 사막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 캥거루를 피해 일측 촉발의 교통사고를 벗어났던 이야기는 짜릿한 한 편의 영화 같았다. 영화 작업을 끝낸 ‘이연異緣’의 주 촬영 장소가 전남 고흥군인데 호주 로트네스트 아일랜드와 오버랩된다. 작가가 호주를 늘 그리워하는 이유가 곳곳에 담긴 이 책을 꼭 읽어 보길 권한다.

장기봉 전 KBS PD, 현 한국시니어스타협회 영화감독

닫기

출판상담문의

오전 9시 ~ 오후 6시

070-4651-3730

세상과 책을 잇는
마중물같은 출판사
지식과감성#

고객센터 전화상담

070-4651-373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1시 25분 ~ 1시)

1:1 온라인 상담

지식과감성#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상담 신청 가능

원고 및 파일전송

웹하드 접속하기
아이디 : ksbookup 비밀번호 : ks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