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 성장을 위한 진정한 정화 방법으로 사념체(생각과 감정) 정화와 감정 정화, I AM 확언을 동시에 하는 방법을 체험하면서 제3의 눈으로 보는 사념체와 근원의 빛을 탐구한다. 이 모든 것은 상승 마스터 세인트 저메인의 내적 가이드로 시작되었고 진정한 정화의 방법을 알리라는 임무를 수행한다. 근원의 빛을 탐구하면서 다양한 신비 체험과 사념체의 중요성을 알게 된다.
부착영과 사념체 중에서
레이키의 빛(정화의 빛)이 사념체를 향해 나가면 사념체의 보호막 때문에 반사가 되기도 하고 잘 들어가지 않다가 어느 순간 사념체의 보호막이 사라지면 사념체 모습이 보이고 사념체가 용해되면서 빛 속으로 빨려 들어갑니다. 그리고 사념체가 나간 빈자리에는 레이키 에너지로 꽉 채워야 했기에 레이키가 그만하라고 할 때까지 빛을 채워 주었습니다.
I AM 가르침 중에서
I AM 문장 중에서 예수를 상승시켜 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다.”라는 문장으로 명상하면서 확언을 했습니다. 내면에 집중하고 명상을 하고 있는 저를 경옥이가 관찰했을 때 머리 위에서 밝은 하늘색 빛이 정수리를 관통하고 가슴에서 연보랏빛이 좌우로 뻗어 나갔습니다. 경옥이는 너무 아름다운 색에 감탄을 하며 왜 이 문장이 대단한지 알 것 같다 했습니다.
정반대 감정 중에서
어린 나이에 아빠를 걱정한 것이 각인이 되어 자신이 그와 똑같은 경험을 투사해서 직접 하고 있었습니다. 아주 작더라도 내가 오랫동안 걱정한 것, 내가 많이 생각한 것은 반드시 물질화되어 그대로 경험을 하거나 간접적으로 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알자 겸허한 마음이 올라왔고 내 자신이 무슨 걱정을 하면서 살았는지 찾아 보았습니다.
서문
나의 친구, 경옥
레이키 수업과 신비 체험
은하문명 출판사
송과체
부착영과 사념체
명상
현존을 찾는 법
현존이 만들어 준 드라마
현존의 가이드
세인트 저메인과의 만남
네 명이 만나다
반려견 별이
빛의 일꾼
현존레이키의 로고
에키네시아
가게를 내놓다
세인트 저메인의 선물
이니시에이션
마스터 수업
전생 카르마 정화
상냥한 개
친구가 된 고래 선생님
비물질 존재의 삶
레이키의 빛
애견숍
상부 오라장
중심부 오라장
상가 구하기
빛 탐구
정반대 감정
빛의 모습
I AM 가르침
가게가 나가다
부록 - 감정 찾기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