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벅 후원 1000% 달성한 화제의 그 책
현존하는 가장 완벽한 사후세계 설명서
사후세계의 지도를 그려 내다!
우리는 반드시 죽는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같은 삶이 영원할 것처럼 가장하며 행동한다. 그리고 죽음에 대한 어떠한 준비도 하지 않는다. 이 책은 저자 ‘자신은 죽어서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한 물음으로 사후세계를 탐구한 결과물이다.
저자가 사후세계를 탐구하며 알게 된 중요한 몇 가지 중요한 사실은 우리는 죽어서 어머니의 자궁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존재했던 곳으로 되돌아간다. 우리는 부모에게 낳음 당한 존재가 아니며 오히려 부모를 선택하는 존재라는 것이다. 이런 선택에 의해 불멸의 영혼인 우리는 계속 반복되는 인생 게임 속에서 극도의 쾌락을 누리기도 하고 극도의 비참함을 경험하기도 한다.
문제는 우리는 출생 직후부터 전생의 기억이 망각된다는 점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 책이 당신에게 중요한 점은 1)자신이 불멸영혼으로서 시간여행자임을 인식하게 하고 2)인생 게임의 규칙을 다시 기억하게 함으로써 3)누구나 피할 수 없는 죽음이 두려움이 아닌 미소 지음으로 다가오게 한다는 것이다.
죽음은 두렵거나 슬픈 순간이 아니다. 우리가 죽음을 준비했다면 죽음은 우리가 멋진 미래가 다가오는 기쁨의 순간이다. 그리고 우리가 아무리 나이가 많더라도 우리의 선택을 바꿀 시간은 충분하다. 만일 나이가 많지 않다면 우리는 자신의 미래를 극적으로 바꿀 수 있는 선택의 기회를 폭넓게 만드는 준비를 지금 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에게 아직 시간이 있을 때 그것을 깨달아야 한다. 우리는 살아 있는 동안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유튜브 소개 영상>
https://youtu.be/XPJ7U9__9PU
의학기술의 발달로 1970년대부터 임사체험자들이 부지기수로 나타나기 시작했고, 1990년대 말부터는 인터넷의 발달과 보급으로 임사체험에 관한 보고들이 물밀듯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이를 바탕으로 한 임사체험의 연구의 가장 큰 업적 중 하나는 육체의 뇌보다 의식이 우선한다는 것을 밝혀 낸 것이다. 또한 미국 주도의 연구들은 사후세계에 관한 매우 깊이 있는 결과물들이 나오기 시작하고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임사체험’은 죽음의 경계, 혹은 사후세계의 문턱까지만 다녀온 사람들의 이야기다. 다시 말해 그들의 체험은 그들이 완전히 죽지 않았기 때문에 사후세계의 초기의 상태가 어떤지에 대해서만 상세하게 알려 주었다. 반면 이 책은 임사체험의 연구결과물들은 물론 사후세계의 문턱을 넘어선 탐구의 결과물이다.
저자가 그곳에서 발견한 중요한 사실 몇 가지는 다음과 같다.
1) 우리는 불멸의 시간여행자로서 지구 행성 초기단계부터 존재해 왔고,
2) 계속 반복되는 인생 게임 속에서 극도의 쾌락을 누리기도 하고 극도의 비참함을 경험하며 진화해 가고 있다.
3) 또한 우리는 죽어서 어머니의 자궁 안으로 들어가기 전 존재했던 곳으로 되돌아간다.
4) 그곳은 우리의 선입견과 달리 물질세계보다 더 실재의 세계로 사후세계의 입장에서는 물질세계가 오히려 꿈의 세계다.
5) 우리는 사후세계(실재 세계)에서 이곳 물질계(꿈의 세계)에서 경험할 것을 미리 계획하거나 알고 있다.
6) 물론 이 시간 여행 계획에는 전생의 결과들이 영향을 미친다. 즉, 지옥은 사후세계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이 물질계(꿈의 세계)의 비참한 곳에 태어나는 것이 바로 지옥이다. 예를 들어 북한의 정치범 수용소에서 소녀로 태어난다면 어떤 경험들을 하겠는가?
7) 문제는 우리는 환생을 하여 어머니의 자궁 안에서는 전생을 기억하지만 출생 직후부터 전생의 기억이 망각된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죽어서
1) 사후세계에서 어떠한 경험을 할까?
2) 다음 생의 계획은 어떤 법칙들에 의하여 결정되고 계획 될까?
3) 그리고 계속 반복되는 시간여행을 끝마치는 영혼진화를 어떻게 하면 빠르게 완성할 수 있을까?
이에 물음의 대한 답변은 《죽음 그 이후 사후세계 설명서》로 저자는 답한다.
머리말
1장 임사체험과 사후세계탐구
사후세계 관련 연구 흐름
사후세계의 탐구 방법론
탐구의 기준
2장 사후세계를 여는 열쇠, 차원계의 구분
임사체험자들의 경험
사후세계를 여는 열쇠 양자물리학
다차원 우주의 이해
다차원 우주의 신체
절대계와 영혼
에테르계, 에테르체, 에테르 에너지
3장 아스트랄계의 구원자들
죽음 직후의 상황
천국과 지옥
영원한 자유에 이르는 법
보이지 않는 구원자들
4장 카마로카, 두 번째 죽음, 환생
1) 구원의 빛
2) 만남의 공간
3) 카마로카(회복의 공간)
4) 기억의 사원
5) 현자들의 사원
6) 운명의 사원
7) 다시 지상으로
어두운 영혼들과 바르도 퇴돌
5장 멘탈계(5차원)의 창조자들
고차원계의 활동들
신성한 지식들
멘탈계의 엔지니어 교육
엔지니어들에 의한 생명창조
엔지니어들에 의한 우주창조
행성설계의 엔지니어들
행성 생태계 관여하는 엔지니어들
지구환경의 수호자들
우주인(Space People)
6장 윤회와 카르마의 법칙들
지금 여기의 나와 윤회
규칙 1. 인과응보의 법칙
규칙 2. 성장과 대체의 법칙
규칙 3. 십자가의 법칙
규칙 4. 공동운명체의 법칙
규칙 5. 절대사랑의 법칙
7장 지금 여기, 그리고 해탈
깨달음이란
현생을 잘 살아 내는 것
영혼의 진화를 앞당기는 두 가지 방법론
8장 불멸의 시·공간 여행자들
인생이라는 여행의 선택
불멸의 존재들의 인생체험
진리의 탐구자들
본문에서 다루지 못한 몇 가지 주제들
죽음을 마주하며
죽음의 인도
두려움 없이 죽음을 준비하는 법
죽음의 과정
사자를 돕는 장례
사자의 사후세계의 여정
조상공양의 허와 실
자살자
영매를 통한 사후세계의 진실
병자의 돌봄에 대한 책임
에필로그
미주(endnotes)